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정호석 빙의글 / 드라마 작가 김여주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4:48

    [방탄소년단 빙의글 / 정호석 빙의글 / 단편 / 드라마 / 작가 / 드라마 작가 / 대학 / 복학 / 재학 / 휴학 / 공모전 / 당초 / 신인작가 / 데뷔 / 애기돌 / 캐스팅 / CC / 사랑 / 고백 / 달달 / 다정남 / 꿀 / 눈 / 키스]


    >


    Copyright c by 민드윤 All copyrights are with me. ​​​


    >


    익명 님께서 신청해 주신 소재입니다. 감사합니다 익명씨:) ♡


    안녕! 나는 김여주라고 해. 그와잉눙 27세, 현재 대학 4학년에 복학하고 있어. 하나단내과는 작곡과야 음악과 작곡 작사가 나쁘지 않아 간 경우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왜 복학을 했냐면 내가 음악과 동시에 글을 쓰는 것에도 관심이 많았거든. 그래서 드라마 작가가 되고 싶은 것도 있고 4년 정도 휴학하고 매년 열리는 드라마 작가 공모전에 참여했다. 그런데 1번은 떨어지고 2차 공모전에 합격했어! 그래서 BTS회사와 계약을 맺고 데뷔작이자, 최신 6개월 동안 제대로 글을 썼다. 약 8개월 동안 공들인 글을 회사에 내자 바로 이 글에서 드라마에 가려고 배우를 캐스팅하라고 했다. 나는 아는 배우는 아이돌계를 포함해서 전부 모았어. 김태형, 이지은, 김래원, 박보검, 이준기, 공효진, 마동석, 공유 등 내가 쓴 스토리가 역할렘+병맛수라는 거야? 그래서 캐릭터가 가장 잘 맞는 쪽을 골랐어. 그런데 내가 주연 중에 춤을 나쁘지 않은 애를 넣었는데, 마욘트 한 사람이 없었어. 그래서 아이돌계를 찾아보고 한번도 드라마를 찍은적은 없지만 댄스 허과인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잘하는 멤버를 찾았어. 이 주연은 컷의 절반 정도는 춤추며 대사를 하는 것으로 과인에게 와서 반드시 춤을 잘 춰야 했다. 그럼 윤재 역은 호석이 형이죠."​​​​​


    왜 모든 배우를 캐스팅해서 대망의 대본 리딩 날이었어. 저는 moning 6시경에 대본 리딩 현장에 도착해서 곧 도착할 스텝과 배우들 때문에 테이블 위에 각각의 위치 표시에 두었다. ​ 30분 담, 모두가 도착해서 대본 읽기를 시작했어. 역 관계 없이 30번을 읽고 나쁘지 않아 역에서 30번을 읽었다. 대본 리딩을 다 마치고 배우들 중 한 명만 남아서 모두 돌아갔다. 그 배우는 정호석씨. 나는 호석이 형한테 오지 않느냐고 물었다. 아, 휴가고 표준이다. 표준에 안 간다고 할까?" "아... 휴가 갔더니..." 캐스팅이 헛되지 않았나..." "나쁘지 않아요, 배역이 춤추는 배역이잖아요. 저는 춤추는 거 되게 좋아하거든요.아, 춤 영상 봤어요. 정스토리는 지금까지 봤던 댄서들과 어린이돌 분들 중에 제일 좋던데요?"아 참 과찬입니다" 나쁘지 않습니다. 하고 호석 감싸는 담도 계속 sound 소를 나쁘지는 않고 늘였다. sound... 이런 이야기를 하면서 대학의 스토리는 나쁘지 않았다. 그런데 작가님, 작가님은 대학 졸업하셨어요?네? 갑자기요?네, 갑자기요. 아, 저 졸업 안 했어요. 드라마 작가 되기도 어릴 적 꿈과 4년 정도 휴학하고 요즘은 드라마 작가류가 일하고 있습니다."오..예를 들어 어느 대학...?" "연세대입니다." "에..? 미안하지만 연세대.."가장 최근 재학 중.?"아니오, 휴학."​"언제 복학.?"​"1년 고..."​"음 나쁘지 않고 고..."​ ​ 나쁘지 않고 허 석 씨는 한번을 쪼개지면서 파업 리어 쯔코 그렇게 지키기 사랑 대학 관계의 스토리에 잠시 또 sound소를 나쁘지 않고 누궀다. 그러다가 자리를 바꾸자고 해서 카페로 자리를 옮겼어. 예를 들어, 호석 씨 몇 학번이에요?"​"13학번입니다.아, 선배군요"저는 14학번...!"​"오..."​ ​ 그렇게 어떻게 하고 보면 우리 두 사람은 스토리울게 된다, 나쁘지 않아는 허 석 씨에 밴 스토리울하기로 했다. 호칭은... 촐랑촐랑하지만 '오빠'. 아, 근데 제일 요즘 몇 시지? 히 구...!!새벽 2시..."​"와우. 너, 안 가도 돼?" "응 sound.. 뭐 대본 내일 쓸게." "응, 형은 내 글... 어때? 좋아?" "sound... 좋아야 네가 드라마 작가 공모전에서 뽑혔지?" "아, 그렇지..." "나쁘지 않아도"


    ​ ​ ​ ​ ​ 그렇게 31이후 한 촬영기로 들어갔다. 오빠가 주인공이었으니까, 바로 한 장면에 들어갔어. 아, 5컷까지는 오빠가 있었어. 그 다음부터는 잠시 장면이 바뀌면서 다른 배우들이 들어오고. "자, 마시면서 해." "어, 본인은 괜찮은데..." "불쌍해서 주는 거야. "그 본인, 복학은 언제 해?" "소음...이를 찍은 거 다 끝낸 사람이라면?""​"소음.약 1~2년 걸리겠군."​"응.오빠는?" "본인도 이걸 다 찍으면."​"아아."​"어디에 살고 김 1 늦게 끝나는데 보낼게!"'''ArmY아파트'''"뭐야 집도 마찬가지...?"'''네?"


    와인과 오빠는 이렇게 1년 반 동안 드라마를 함께 찍었어. 그러다 드라마가 TV에서 과인된다는 소식이 들려서 하나화가 방영되는 sound, 우리는 학교에 과인으로 갔지. 녀석인데, 오빠랑 와인이랑 똑같구나. 저는 확실히 과중으로 오빠를 본 적이 없는데.... ​ ​"두줄 킴요 주우!연락 앨런 얼굴 보는 거 거의 2년 만인가.""하하..미안해""야, 정호석! 넌 무슨 2년 반 동안 연락도 없을까?미안 미안, 너 너무 바빴어."​"새끼...오 한상차림 당신 2시 강의 아그와잉야?"​"이야, 당신 오 한상차림 2시 수업 아니야?"​"? 없는데.""그래.""여주야, 그럼 강의실 앞에서 다림질을 해라."아, 응. 고마워" 오빠! " 이열~ 뭐야? "김여주(男)" "야, 그 선배. 방탄소년단 제이홉 아니야?" "김여주, 그 선배가 너를 어떻게 알아?심지어 반세기까지?아, 그런 사정이 있었구나."뭐지? 예상해 봐 "그게..."


    ​ ​ ​ ​ 작가 Ver. ​ ​ 그렇게 테테로울 보낸지 3개월이 지났다. 여주는 데뷔작부터 대박을 터뜨렸고 매일 여주의 데뷔작 드라마가 종종 검색어 1위에 올랐다. 호속도 그 덕분에 그룹과 개인의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그 둘은 더 친해지고 연예계와 땅파에서 두 사람의 관계를 모르면 간첩이라는 내용까지 흘러나왔다. "오빠 당일 종강인데 내일 같이 어디 갈래?"소음..나쁘지 않다. 내일 한강으로 가자." "소음.한강에 가서 영화를 보러 갈래?"나쁘지 않아." 그렇게 기일이 다가오면서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답고 멋지게 마무리했다. 그리고 두 사람은 한강에서 만났다. 이미 기다리고 있던 호석이여, 여주가 달려오는 것을 보고 환하게 웃었고, 여주는 조금 빨리 달려가 호석에게 다가갔다. 두 사람은 꼭 껴안고 겉모습만 보면 두 사람은 커플처럼 보였다. 그 둘은 함께 한강을 걸어 놓고 허 석현준은 잠시 망설이고 있었지만 늘 서는 문란하다 여주인의 손을 잡았다. 여주는 놀란 상태에서 호석을 쳐다봤고, 호석은 수줍은 듯 여주의 눈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하고 내용을 풀었습니다. "...ぇ..불편하다면 손을 뺄게..""아니...!!""...?"" 좋다고... 손을 잡어..."​ ​ 두 사람 사이에서는 이미 분홍색의 기류가 흐르는 두 사람의 심장은 32비트에서 설레기 시작했습니다. 여주야, 응? 사귀자는 갑작스러운 고백에 여주는 당황했고, 호석은 여주를 바라보던 눈빛을 아래로 떨어뜨리며 얼굴이 새빨개진 채 고개를 숙였다. 그런 호석을 보는 여주는 얼굴이 새빨개져 고개를 숙였다. "..나쁘지 않아." 호석은 그 내용을 듣자마자 냉정한 얼굴을 들고, 호석 특유의 미소를 보이며 여주인을 꼭 껴안았다. 그리고 한 번 입을 맞춘 뒤 작은 목소리로 내용을 썼습니다. 진작부터 내용하고 싶었다. 사랑해요.


    >


    ><


    >


    집..가는길 엄뮤... 요즘 서울에서 부산으로 가는 고속도로입니다.하하 취했어... 이거 올리고 바로 잘 예정입니다. 아니.. 그래도 쓰지만.. 왜 자꾸 소재가 산에 올라간 것 같아요 아니, 그냥 마음에 안 드는데... 몰라..올려줘!!! ...죄송합니다. 저는 오늘 이만. 내일이 본인의 모레부터 다시 활발하게 활동하네요. 민들안녀 안녕~ 안정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