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국에서 총기소지가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20:22

    >


    (서울 무슴치에 이해 부탁)한국에는 왜 오메리카에서 총기 소지 합법으로 이해할 수 없다는 식으로 말하는 사람들이 꽤 많지만, 그러한 사람들에게 " 모르면 가만히"는 스토리이 제1 어울릴 것 같아요 소리.굉장히 공격적인 스토리 투 같지만 더 좋게 스토리를 만드는 비결은 없다."미국에서 살아본 적도 없고, 어떤 실태인지도 모르면서, 한국에서의 경험과 자신감이 없어보인다 미디어에서 필터링이 끝난 것만 보고 그런 결정을 내렸다면 절대 총기 드는 방법에 대해 함부로 스토리를 하면 안된다.제가 왜 이런 이야기를 하는지 쉽게 설명하겠습니다.


    1. 아메 리카 헌법 2조:"아메 리카 국민은 총을 소지할 권한이 있다"아메 리카 헌법 2조가 당근 이화인에 총기 소지 권리를 부여하기 때문에 이는 헌법 자체가 바뀌지 않는 이상 아메 리카로 총기 소지를 불법으로 버리는 정 이에키쵸은이 이에키쵸은이 예측 곤란. 1단 이것이 제1, 절대적인 이유. 아메리카에서는 예 부지 전체 총기 소지를 해 왔으며, 이미 미국의 큰 사업으로서 위치 잡운데가 규모도 크고, NRA(National Rifle Association)라는 단체의 영향력도 매우 영향력 있기 때문에 무시할 수 없는 것.2. 대한민국 사람들은 상상도 못할 위험한 마을의 존재(Ghetto)Ghetto(게이트)라는 말을 들은 사람들도 있겠지만, 아메 리카로 아주 질 나쁜 마울룰 깊은 말입니다."이런 범죄자들이 득실대는 마을에 왜 사니?"라는 사람도 있는데, 이는 한국에서 "너의 달마을에 왜 사니? 라고 하는 것과 같다.누가 치안이 엉망인 마을에서 살고 싶니? 집값이 싸니까 어쩔 수 없이 사는 겁니다, 이런 치안이 엉망인 마을에서는 무엇이 필요할까? 제1의 좋은 것은 개인 경호원 없어.경찰이라는 사람도 있을텐데, 이런 동네에서는 가뜩이나 경찰 출동도 느리다.오링이쵸에 즉시적인 그이츄이는 본인을 따르는 개인 경호원이 제1안전한 선택은 아니지.그런데도 그것은 돈이 많이 있다. 그럼 개인 경호원만큼 확실한 효과를 보는게 뭔가요? 그것이 바로 총기이다.범죄자가 제1확실히 본인의 신병을 보호할 수 있는 비결 중 제1확실한 것이 전 이미 키 때문에 그런 마을에 사는 사람들에게 총기 소지는 불법이 되면 보통 범죄자의 좋은 표적이 되라는 말과 다르다.아쉽게도 이렇게 쉽게 설명했는데도 모르는 대한민국 사람들이 너무 많은데 어쩔 수 없이 ᅲᅲ 실제로 본인이 겪어보지 못했으니 공감하지 못하는건 당연.미국에서 편하게 자란 사람들도 이해 못하는 경우가 많다.어쨌든 중요한 포인트는, 총기가 무조건 필요한 사람들이 아마리카에 많이 존재하는 것입니다.그들에게 총을 빼앗아가는 것은 값싼 개인 보디가드를 없는 임이 버리는 것과 같다.3)총기 난사 사건은 절대로 총기 소지 반대 이유가 되지도 못하고 별다른 효과가 없다는 것, 요즘 많은 사람들이 총기 소지 법에 대해서 너무 많은 의문점을 갖게 된 것이 총기 난사 사건이 자주 1어에서 나온다.물론 총기 사건은 많이 안타까워 정애기 최악입니다.하지만 이것 때문에 느낌적으로 되어 총기 소지 반대! 라고 외치는 것은 정예기 바보 같은 일입니다. 그런 이유로 대한민국에서 칼에 찔려 죽은 사람이 있기 때문에 대한민국에서 식칼 소지 반대를 주장하는 것과 같다.총과 칼과 같냐는 사람도 있지만 둘 다 물건으로 사람을 해칠 수 있다는 공통점이 있는데 뭐가 달라 어떤 정부든 문제뭉치가 따로 있고 뒷처리를 해야 하는 사람도 또 있다.한줌의 문제의 다발로 타인이 피해를 보지 못해오링이쵸에 총기 난사 사건은 불법 총기에서 1어 나는 문제가 대부분입니다.그리고 불법이 되어도 이미 아마리카 암시장에서 총기는 구할 수 있다.그래서 총기 사건을 막기 위해 총기 소지를 불법으로 만드는 것은 정이예이고 아무 효과가 없다고 생각하고 총기 사건을 막기 위해 총기 소지가 더 활성화하는 것이 좋다.


    "조금 강압적으로 글을 쓴 감이 없지 않지만, 사실 실알음소리소.미국 문화를 이해하고 그런 사람이 미국 법률에 대해 얘기를 한다면 이해할 수 있겠지만, 미국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미국 법이 어딘지 모르는데 미국이라는 나라를 치는 사람이 늘어나서 좀 보기 싫어서 쓰고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